본문 바로가기
인테리어

5주차 주말점검

by 태환아범 2021. 9. 12.
728x90

안녕하세요.

길고 긴 인테리어의 끝이 보입니다.

입주 청소도 끝나고 오늘 베이킹아웃해서 냄새를 뺀다고 하시더라구요. 하지만 조금더 고칠 것들이 남아서 그런 부분들까지해서 다음 주 수요일까지 진행 예정입니다.

밑은 현관입니다. 아래는 포세린 타일로 하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턱을 인조대리석으로 했는데, 사장님께서 그냥 해주셨어요. 감사합니다!

이쪽은 서재방입니다. 저나 손님께서 오시면 사용할 방이라서 깔끔하게만 만들었습니다.
이쪽도 시스템 에어컨이 문 바로 앞에 달려있습니다. 배관때문에 일반적으로 샤시와 평행하고 만드는데 안되었어요.

이쪽은 애기가 사용할 방이라 등을 예쁜걸 달아놨습니다.
시스템 에어컨도 잘 달려 있구요^^
아주 마음에 드네요^^

이 곳은 거실입니다. 등이 참 큼직하죠. 그런데 불이 켜져 있어도 눈부심이 적어서 눈의 피로가 적습니다. 오늘 알았는데, 저렇게 등과 천장 사이가 뜨는 등은 벌레가 잘 들어간데요...ㅠㅠ 참고하세요. 넓직하고 저쪽에 4단 장도 있습니다. 아주 좋네요.

부엌입니다. 집이 너무 밋밋해서 부엌에 포인트를 줬습니다. 나무 무늬 타일과 등을 나무무늬로 달았습니다.
신경써서 했지만 크게 튀진 않습니다만, 제 눈에는 매우 예쁘네요. 아일랜드 탁자는 식탁 대용으로 사용하려고 상판을 15cm 씩 키웠습니다.

이쪽은 안방입니다. 이 등도 천장과 등이 떠있어서 벌써 한마리 들어갔더라구요 ㅠㅠ 베이크 아웃한다고 창문을 열어놨더니만....사장님께서 빼주신데요. 안방은 단열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.

이쪽은 안방 화장실입니다. 샤워걸이와 샤워볼 걸이장이 보입니다. 실제로 보면 더 좋습니다.
휴젠트를 쓰고 있어 매우 좋습니다.

이제 5주간의 인테리어가 끝나고

우수관 때문에 늦춰졌던 배란다 탄성 코트 공사와 욕조에 하자가 발생해서 교체해야하는 공사(그냥 뒀으면 몰랐을텐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. 교체를 하거나 무상으로 쓰는 것 중 선택하라고 하셔서 교체한다고 말씀드렸어요^^ 요새 금전감각이 마비가 되서...) 그리고 옥상 균열 보수 공사까지만 하고 다음 주 금요일에 입주합니다.

그간 고생 많으셨던 사장님과 실장님께 감사드리고 남은 작업 잘 부탁드립니다.

이제 자잘한 물품들 사용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.

긴글 읽어주셔서  감사합니다.

건강하십시요.

728x90

댓글